⭐YASU 튜터링 운영 마무리 및 성과공유회 관련 안내⭐
- 작성자천혜정
- 등록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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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2023-1학기 YASU 튜터링 운영 마무리
- 운영기간: 튜터링 운영은 6월 14일까지입니다. 이후 운영하는 건에 대해서는 회차 및 활동비 사용 인정이 되지 않으니,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제출서류: 최종 결과 보고서 및 게시글 업로드(비대면 제출)한 운영일지와 서명부를 자필서명하여 6/23(금) 오후 4시까지 모두 종이로 제출해주세요.
- 제출장소: 학생회관 109호 교수학습지원센터 사무실
※ 지도교수 및 튜터, 튜티 전원 자필서명 필수, 1회차 및 마지막 회차 운영일지에는 지도교수 종합의견 필수
※ 반드시 실물 영수증로 제출(사진, 스캔 등 불가), 배달기사님께 이미지로 받은 파일은 이미지로 제출 가능
- 설문조사: 참여자 전원 만족도 조사 해주시기 바랍니다.(튜티에게 공유) http://damoa.yasu.ac.kr/ko/module/eco/poll/write/4/0
2. YASU 튜터링 성과공유회 안내
- 일시: 2023.06.29(목) 오전 11시
- 장소: 학생회관 107호
- 내용: 한학기 동안 튜터링을 운영하며 느낀 점을 발표
- 심사내용: 학습목표(10), 학습내용(10), 학습자료(10), 학습성찰(10), 총 40점 만점
- 심사방법: 또래심사 + 센터장심사 → 참석자 전원과 센터장님께서 발표와 동시에 현장 심사를 진행합니다.
- 가산점: 참석률(튜터+튜티) 5%, 발표자료 정성도 5% → 튜터링 팀 전체 취득 점수의 5%씩 부여
- 참여방법: 6/18(일)까지 튜터가 오픈카톡으로 [팀명/참석인원(튜터포함)] 전송 ex. [승승장구/3명]
💌 문의 및 성과공유회 참여 카톡 보내기: https://open.kakao.com/o/sVoLpQ7d